하이라이트 윤두준, 韓·中·日 팬덤의 생일 축하 메시지 '눈길'
입력: 2018.07.04 16:55 / 수정: 2018.07.04 16:55
두준아, 생일 축하해 4일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생릴을 맞아 일본 도쿄와 한국 2호선 지하철, 홍대역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두준아, 생일 축하해" 4일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생릴을 맞아 일본 도쿄와 한국 2호선 지하철, 홍대역에 있는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클릭스타워즈

[더팩트 | 이나래 기자] 더팩트가 운영하는 아이돌 주간 순위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그룹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생일 서포트를 성공하며 한국과 일본에서 상영 중인 전광판을 공개했다.

4일 '클릭스타워즈'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전광판에서 상영 중인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생일 축하 영상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달 8일 '클릭스타워즈'는 윤두준의 생일 서포트 이벤트를 오픈하고 400% 달성했다. 이로써 3일부터 오는 9일까지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한 전광판, 서울 2호선 지하철 43개역 전광판 (일부 제외), 홍대역 전광판에서 그의 생일을 축하하는 영상 상영이 확정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윤두준의 생일 서포트에 참여한 팬들의 멘트와 사진이 나열되고 있다. 닉네임 '둥구리탕탕'은 "두준아 사랑해. 생일 축하해"라고 전했다. 닉네임 '양요'는 "생일 축하합니다. 항상 하이라이트 리더로서 멤버들을 신경 써줘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오래 노래 불러주세요. 언제까지나 응원하겠습니다"라고 축하했다.

닉네임 '모르겠다옹'은 "Happy Birthday. 정말 고마워~ 항상 응원할게~너 때문에 나는 심장이 두준두준"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닉네임 '푸킥킥킥'은 "태어나줘서 고마워. 나에게 가장 소중한 사람"이라고 응원했다. 닉네임 '하이라이트꾸시야'는 "사랑해, 고마워. 생일 축하해"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아이돌 팬덤의 놀이공간으로 아이돌 순위 정보와 전광판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오는 2019년 2월 오프라인 가요시상식인 '클릭스타워즈 뮤직어워드'를 개최한다.


narae@tf.co.kr

▶ 더팩트 [페이스북 친구맺기] [유튜브 구독하기]
인기기사
오늘의 TF컷
SPONSORED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