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클릭스타워즈 젝스키스 1위를 막아낼 유일한 팀?
입력: 2016.07.11 17:12 / 수정: 2016.07.11 17:12
비스트, 젝스키스의 7주연속 1위 막아낼까? 비스트가 젝스키스의 7주 연속 1위를 막아낼 가수라는 평을 받고 있다. / 더팩트 DB
비스트, 젝스키스의 7주연속 1위 막아낼까? 비스트가 젝스키스의 7주 연속 1위를 막아낼 가수라는 평을 받고 있다. / 더팩트 DB

[더팩트 | 민경호 기자] 주간 아이돌 랭킹 사이트 '클릭스타워즈'가 새로운 1위 후보곡들을 발표한 가운데 지난주 1위인 젝스키스를 비롯해 엑소, 비스트 등이 7월 둘째 주 1위 후보군으로 등록이 됐다.

이번주 클릭스타워즈의 가장 큰 이슈는, 젝스키스의 7주 연속 1위를 어느팀이 막아 세울지가 큰 관전 포인트이다.

그중 가장 유력한 후보로는 비스트의 '버터플리아(Butterfly)'가 손에 꼽힌다.

한국은 물론 일본, 동남아시아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비스트가 최적의 라이벌이라는 평가다.

실제로 비스트의 팬덤'뷰티'의 인원은 전 세계 통틀어 100만명이라는 이야기도 흘러나오고 있다.

최근 큰 홍역을 치룬 비스트가, 팬들인 '뷰티'에게 큰 선물을 안길지 눈여겨볼 대목이다.

mkh@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