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 등극! 순위 상승 노릴까
입력: 2017.09.12 11:01 / 수정: 2017.09.12 18:10

12일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솔로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상승을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더팩트 DB
12일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솔로곡으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올랐다.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상승을 노릴 수 있을지 기대된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예진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가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후보에 올랐다.

12일 정은지는 지난 9일 발매한 프로젝트 음원 '마니또'로 '클릭스타워즈' 가수랭킹 25위에 이름을 올렸다.

'마니또'는 사랑을 고백하는 순수한 소녀의 마음을 대변하듯, 따뜻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와 벨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단 옆차기, 텐조와 타스코가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엑소 '으르렁' 등을 작업한 서지음이 작사를 맡아 더욱 눈길을 끈다.

정은지가 남은 투표 기간 동안 순위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클릭스타워즈'는 현재 9월 2주차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투표는 오는 18일까지 이어진다.

lyjinn@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