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앞에서 죽은 새끼..깨우려 애쓰는 어미 코끼리(영상)
입력: 2021.11.20 00:00 / 수정: 2021.11.20 00:00

[더팩트|김연수 기자] 눈앞에서 죽은 새끼를 깨우려 애쓰는 어미 코끼리의 가슴 아픈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지난 16일(현지 시간) 인도 남부 케랄라주에서 아기 코끼리가 사유지에 설치돼 있던 전깃줄에 감전돼 죽는 사건이 발생했다.

당시 모습이 찍힌 영상에는 쓰러진 새끼를 발견한 어미 코끼리가 빨리 일어나라는 듯 한동안 아기 코끼리를 툭툭 치고 얼굴로 미는 장면이 담겼다.

하지만 아무런 움직임도 없던 아기 코끼리의 다리가 공중에 뜨고 나서야 새끼가 죽었다는 것을 확인한 듯한 어미 코끼리는 순간 뒷걸음질 쳤다. 그리고 죽은 새끼의 곁을 떠나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인도 야생동물보호 당국은 사건 조사를 위해 현장을 찾았을 때 죽은 새끼 코끼리를 곁은 세 마리의 코끼리가 지키고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현재 새끼 코끼리의 부검을 진행 중이고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무 가슴 아프다" "인간이 제일 잔인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눈앞에서 죽은 새끼를 깨우려 애쓰는 어미 코끼리의 가슴 아픈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눈앞에서 죽은 새끼를 깨우려 애쓰는 어미 코끼리의 가슴 아픈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됐다

water88@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