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TMA 결산] (여자)아이들 "아이들의 해로 만들어보겠다!"(영상)
입력: 2022.12.04 00:00 / 수정: 2022.12.07 09:39

[더팩트ㅣ윤웅·박헌우 인턴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지난 10월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수상 후 더팩트 취재진과 인터뷰했다.

수상 후 <더팩트>와 만난 (여자)아이들은 "팬들을 다시 만나 공연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TMA에 초대받아서 감사하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올해가 어떤 해였는지 묻는 기자의 질문에 멤버 민니는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앨범 들고 나왔다. 곧 컴백하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올해는 아이들의 해가 됐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미연은 "오랫동안 열심히 준비했던 'TOMBOY'라는 곡이 많은 사랑을 받게 돼서 올해는 너무 행복하고 보람 있는 한해였다. 남은 두 달도 더욱 열심히 해서 아이들의 해로 만들어 보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소연은 "네버랜드(팬덤명)와 시간을 가깝게 많이 보낸 것 같아서 뜻깊은 한 해였다. 또 이렇게 상까지 받을 수 있어서 네버랜드에게 너무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려 그룹 (여자)아이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KSPO DOME=이선화 기자
K-POP 아티스트와 전 세계 음악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10월 8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려 그룹 (여자)아이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KSPO DOME=이선화 기자

또 우기는 "우리 TOMBOY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정규 앨범 타이틀처럼 저희는 NEVER DIE이다. 이런 힘 받아서 이번 Nxde, I love 앨범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Nxde도 제2의 TOMBOY 됐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슈화는 "올해 진짜 많이 사랑받아서 고맙고 좋은 에너지로 좋은 무대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리더 소연은 17일에 발매할 'I love' 앨범 콘셉트에 관해 말했다.

"앨범의 타이틀처럼 'I love'는 사랑에 관련된 앨범이다. 저희가 여러가지 사랑을 통해서 자신을 사랑하는 과정까지 보여드리는 앨범이어서 많은 분들이 자신감과 당당함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cjg05023@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