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이덕인 기자·윤웅 인턴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지난해 12월에 열린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참석해 공연에 앞서 더팩트 취재진과 스페셜 인터뷰를 가졌다.
크래비티는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서 올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신인 아티스트에게 주어지는 '넥스트 리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회 시상식에서 같은 부문을 수상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트로피를 건네받으며 K팝을 이끌어갈 차세대 그룹으로서 도약할 것을 모두에게 알렸다.
이후 무대에 오른 크래비티는 책상을 이용한 퍼포먼스를 최초로 공개한 데 이어 칼군무가 돋보이는 강렬한 댄스 브레이크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본 무대는 데뷔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로 꾸며졌다. 스쿨룩으로 신인의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동시에 강렬한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하며 준비된 신예임을 각인시켰다.
더팩트가 주최하고 팬앤스타(FAN N STAR)가 주관한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가 지난해 12월 12일 오후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파라다이스시티 스튜디오에서 열린 가운데 그룹 크래비티가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정한 기자 |
thelong0514@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