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인터넷전문은행 사용설명서' 편
[더팩트ㅣ강수지 기자] 개그맨 김숙이 재테크 달인 면모를 뽐낸다.
김숙은 2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13회 '인터넷전문은행 사용설명서' 편에서 인터넷전문은행 가입 계기를 밝힌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숙은 "예금 금리가 시중 은행보다 높다는 것을 알고 가입을 결심했다"고 인터넷전문은행을 가입한 이유를 설명, 이목을 집중시켰다.
'곽승준의 쿨까당' 213회 스틸. 26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 213회는 '인터넷전문은행 사용설명서' 편으로 꾸며진다. /tvN 제공 |
이날 방송에는 이영환 차의과학대학 융합경영대학원 교수, 김준하 금융소비자 네트워크 사무국장, 김덕진 한국인사이트 연구소 부소장, 김학수 금융위원회 금융서비스국 국장 등 다수 전문가가 출연, 인터넷전문은행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정보를 공개한다.
김덕진 부소장은 "인터넷전문은행은 집에서 15분 만에 통장을 개설할 수 있는 점, ATM 기기에서 수수료 없이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강점"이라고 인터넷전문은행의 좋은 점을 꼽는다.
또 김준하 사무국장은 "인터넷전문은행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시중 은행들이 특판 상품을 내놓으며 견제에 나서고 있다"며 "이런 상품을 잘 활용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조언한다.
joy822@tf.co.kr
[연예팀ㅣssen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