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가을철 건조 피부, 크림 사느라 정신 없어"
입력: 2016.10.12 17:31 / 수정: 2016.10.12 17:31

'곽승준의 쿨까당' 환절기 피부 관리 '꿀팁' 대방출

[더팩트ㅣ윤소희 기자] 방송인 현영이 건조한 피부에 대한 걱정을 토로했다.

12일 오후 7시 20분 방송될 케이블 채널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환절기 피부 트러블 솔루션 화장품의 재발견 편으로 진행된다.

현영은 "가을만 되면 동물들이 털갈이하는 것처럼 피부 각질이 일어난다"며 "이맘때는 영양크림과 수분크림 등 화장품을 새로 구입하느라 정신이 없다"고 고백한다.

피부 고민을 토로하는 현영. 12일 방송될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환절기 피부 트러블 솔루션 화장품의 재발견 편으로 진행된다. /CJ E&M 제공
피부 고민을 토로하는 현영. 12일 방송될 tvN '곽승준의 쿨까당'은 환절기 피부 트러블 솔루션 화장품의 재발견 편으로 진행된다. /CJ E&M 제공

이날 방송에는 피부과 전문의 방숙현, 뷰티 디렉터 피현정, 화장품 전문가 구희연이 출연해 피부 트러블이 잦은 환절기에 화장품을 제대로 알고 잘 바르는 방법을 소개한다.

방숙현 전문의는 환절기 피부 관리 핵심 포인트로 '수분 관리'를 꼽으며 기초 화장품 바르는 순서부터 오일을 활용한 마스크팩 사용법 등 보습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팁을 공개한다.

또 화장품을 선택할 때 주의해야 할 부분도 꼼꼼하게 짚어주는가 하면, 같이 사용하면 역효과를 내는 성분과 반대로 효과를 높일 수 있는 성분도 자세히 알려줄 예정이다.

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