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승준의 쿨까당' 현영 "항공 반값이용 꿀팁, 이런 건 광고해야 돼!"
입력: 2016.04.28 10:57 / 수정: 2016.04.28 10:57

[더팩트ㅣ김동준 기자] 방송인 현영이 항공비용을 반값으로 줄일 수 있는 여행 꿀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현영은 27일 저녁 7시 30분 방송되는 tvN '곽승준의 쿨까당-저가항공 & 숙박 득템의 기술' 편에 출연,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40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전문가들의 조언에 깜짝 놀란 표정으로 "이런 건 광고를 왜 안하냐"고 항의해 웃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는 이정민 여행전문기자, 고서령 여행전문기자, 김기환 유통전문기자가 출연해 저가항공과 숙박을 알뜰하게 이용하는 비법을 알려준다.

전문가들은 저가 항공을 반값 이상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각종 꿀팁을 소개한다. 이정민 기자는 “저가 항공 중 신규 취항 노선을 공략하라”며 대만 왕복 항공권 10만원을 비롯, 앞으로 다가올 신규 취항 일정을 쿨까당에서 처음으로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방송인 현영이 항공비용을 반값으로 줄일 수 있는 여행 꿀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tvN 곽승준의 쿨까당
방송인 현영이 항공비용을 반값으로 줄일 수 있는 여행 꿀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tvN '곽승준의 쿨까당'

항공사별 파격적인 프로모션도 꼼꼼하게 설명한다. 항공사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최대 98% 까지 할인된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 다만, 저가 항공의 경우 예약 취소가 아예 불가능하거나 가능하더라도 수수료 폭탄을 맞을 수 있으니 사전에 꼼꼼히 체크할 것을 당부한다.

또한,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손쉽게 예매하는 비결도 전한다.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 트렌드로 떠오른 ‘공유 숙박’에 대해서는 "숙소가 위치한 지역이나 숙소의 환불 정책 등을 확인해야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조언해 유익함을 더한다.

돈 아끼는 저가항공, 숙박 노하우는 27일 저녁 7시 30분 tvN <곽승준의 쿨까당>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via201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