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美 페스티벌', 눈부신 미녀들과 제비집 드링크의 만남
입력: 2015.12.16 12:00 / 수정: 2015.12.16 00:36

[더팩트ㅣ김지현 기자] 지난달 3일에서 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된 '코리아 美 페스티벌'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한국모델협회와 수원시가 공동으로 주최, 주관하는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2016 Asia Model Festival in SUWON CITY)'의 사전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코리아 美 페스티벌'은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국내 최대 행사다.

특히, 4일 펼쳐진 '한국 레이싱모델 show & contest'가 관객의 눈길을 끌었다. 올해 처음으로 한국모델협회 주최와 (주)코리아레이싱모델의 주관으로 진행된 '한국 레이싱모델 show & contest'는 기존 레이싱모델의 고정관념을 깬 참신한 모델을 선발하는 美의 현장으로써 본선 진출자들의 오디션과 함께 그 치열함도 공개됐다.

또한, 본 공연에서 레이싱모델 본선 진출자 23명의 수영복 자태와 바이크 쇼, 어슬레저룩 쇼, 드레스 쇼 등 눈부신 미녀들의 볼거리가 이어졌다.

가수 김진표,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 레이싱모델 허윤미의 진행으로 가수 김장훈, 팝페라 가수 주나, 걸그룹 PPL의 축하무대 등 화려한 축하공연도 펼쳐졌다.

한편, 모델들의 아름다움을 책임질 '린덴서 파르마'의 '스윗렛 네스트 SP (제비집 드링크)' 가 '한국 레이싱모델 show & contest'의 협찬을 맡으며 이번 대회의 힘을 더했다.

'스윗렛 네스트 SP (제비집 드링크)'는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이 아닌, 직접 복용해 피부탄력을 유지하며피부재생을 활성화 시키는 제품이다. 화장품을 의약학적 면에 적용한 '린덴서 파르마'의 '스윗렛 네스트 SP (제비집 드링크)'는 일본의 미츠무라 연구소와 공동 연구로 탄생했으며,귀한 재료로 알려진 제비집을 주원료로 사용해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다.

kjh1222@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