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조재형 기자] '제 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콘테스트'가 4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막을 올렸다.
'제 1회 코리아레이싱모델 쇼&콘테스트'는 내년 5월에 열릴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in 수원'의 사전 행사 격으로, 오는 5일까지 진행되는 '코리아 美 페스티벌'의 일부다. 기존 레이싱모델 이미지의 변화를 꾀하며 다양한 시장으로 진출할 수 있는 참신한 모델을 선발한다.
4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제1회 코리아 레이싱 모델 쇼&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차지한 모델 이새나가 눈시울을 붉히고 있다./남윤호 기자 |
본선 진출자 23명을 대상으로 수영복과 바이크 쇼, 어슬레저룩 쇼, 드레스 쇼 등으로 수상자를 선정했다. 대상에 이새나, 금상 천세라, 은상 조은진(선배인기상, 케이웨이브상 동시 수상), 동상 이슬기, 봉피양상 심지영, 아모르주얼리상 지연, 소프트백상 유선영, 갈란투스상 박휘연, 네티즌인기상 서선옥, 포토제닉상 설예빈 등이 영예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대회는 나인뮤지스 출신 DJ 라나의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가수 김장훈, 팝페라 가수 주나, 바이올니스트겸 가수 VN주희, 레이싱모델들로 구성된 걸그룹 PPL의 축하무대가 이어졌고 걸그룹 레드터치, 가수 민결, 배우 한비 등이 참석했다. 진행은 가수 김진표, 배우 겸 카레이서 이화선,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맡았다.
<영상촬영=조재형 기자·이덕인 기자>
divetostreet@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