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컴백 쇼케이스' 틴탑, '유인나를 짝사랑하는 멤버는?'
입력: 2015.06.23 19:54 / 수정: 2015.06.25 18:32

그룹 틴탑(TEEN TOP)의 컴백 미니앨범 쇼케이스가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렸다.

틴탑의 이번 컴백은 'NATURAL BORN TEEN TOP'이라는 타이틀로 약 9개월 만에 여섯 명이 다 모인 완전체 활동이다. 신비 소년들의 음악과 퍼포먼스, 틴탑만이 보여줄 수 있는 차별화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앨범에는 총 6곡이 담겨있다. 그중 멤버 창조의 자작곡 '5계절'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의 4계절을 넘어서 너라는 주제로 쉽게 흥얼거릴 수 있는 달콤한 멜로디와 그루브한 리듬이 매력적인 곡이다.

그룹 틴탑이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컴백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영상 갈무리
그룹 틴탑이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열린 컴백 미니앨범 쇼케이스에서 개성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당 영상 갈무리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히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틴탑의 매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오랜 시간 준비한 맞춤형 곡이다.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포인트며, 사랑하는 그녀와 아침부터 아침까지 단둘이 함께하고 싶다는 남자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러브송이다.

안무 또한, 가요계의 화제를 몰고 왔던 '장난아냐'의 프리스텝을 뛰어넘는다. 2배속 스텝과 틴탑의 트레이트 마크인 칼군무가 팬들의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