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하의 보디보디⑪] 집에서 간단히 '탄력 허벅지' 만들기
입력: 2015.04.01 07:00 / 수정: 2015.03.31 19:20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우리는 스마트폰을 떼놓고 살 수 없게 됐다. 크기가 커지는 만큼 무게도 증가하는 스마트폰. 우리의 신체는 스마트폰으로 인해 항상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레이싱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세하와 요가 강사 부서현이 룰메이커 신작 게임 '우주정복'팀과 손잡고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는 스트레칭을 공개했다.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을 하나씩 소개한다.

레이싱 모델 신세하가 보디보디 촬영 중 스트레칭법을 소개하고 있다. /해당 영상 갈무리
레이싱 모델 신세하가 '보디보디' 촬영 중 스트레칭법을 소개하고 있다. /해당 영상 갈무리

[신세하의 보디보디]에서 다리를 중심으로 전신이 시원해지는 스트레칭을 함께해 보자.

하나, 앉은 자세에서 두 다리를 펴고, 오른 다리를 왼쪽 허벅지에 위치한다.

둘, 왼 발끝은 몸 쪽으로 당겨주며 두 손은 바닥에 내려놓는다.

셋, 허리를 편 상태에서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천천히 내린다.

넷, 숨을 마시면서 상체를 천천히 올리고 다리를 펴 줍니다.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천천히 바닥으로 붙이고, 그 자세를 최대한 유지해 보자.
숨을 내쉬면서 상체를 천천히 바닥으로 붙이고, 그 자세를 최대한 유지해 보자.

<영상촬영=김동준 조재형 이덕인, 구성작가=하혜린, 그래픽=김동준, 영상편집=이덕인, 이미지제공=룰메이커, 모델=신세하, 요가강사=부서현>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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