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팩트ㅣ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3월 8일 오전 8시에 열리는 프리메라리가 FC 바르셀로나와 라요 바예카노, 3월 9일 오전 5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발렌시아 CF의 대결에서 승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걸스픽 MC 김효정, 김은성, 홍수빈과 함께 예측해보자.
8일 오전 8시에 열리는 프리메라리가 FC 바르셀로나와 라요 바예카노, 9일 오전 5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발렌시아 CF의 대결에서 승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걸스픽 MC 김효정, 김은성, 홍수빈과 함께 예측해보자./ 사진=조재형 기자 |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CF'
바르셀로나는 리그 25라운드에서 2위 수성과 선두 추격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 MSN의 한 축인 네이마르는 최근 유달리 컨디션이 좋지 않다. 하지만 수아레스가 근래의 모든 골에 관여하고 있다고 해도 될만큼 확실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바예카노는 어느 팀을 상대하더라도 한 골을 위해 전진하는 전술을 구사하다보니 높은 볼 점유율에 비해 골득실이 좋지 않다. 덕분에 종종 강팀을 잡아내며 이변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다. 첼시에서 임대 온 가엘 가쿠타의 활약이 기대된다.
김광연 기자와 모든 픽스터가 바르셀로나의 승리를 예상했다.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vs '발렌시아 CF'
AT마드리드는 레알 마드리드를 격파 할 때까지는 분위기가 좋았다. 그 이후 대체적으로 중위권 팀들과 싸웠음에도 불구하고 선두로 치고 올라갈 승점을 제대로 챙기지 못하고 있다.
발렌시아는 최근 리그 4연승으로 4위에 오르는 등 상승세를 타고 있다. 측면 공격수 파블로 피아티의 활약이 눈에 띈다. 이 기세를 몰아 AT마드리드를 꺾고 라리가 판도에 지각변동을 일으킬 수 있을지가 관전포인트.
픽스터 겜블마귀와 왕자는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점찍었고, 픽스터 적중인간과 김광연 기자는 발렌시아의 승리를 예상했다.
<연출=김동준, 촬영=조재형 이덕인, 구성=하혜린, MC=김효정 김은성 홍수빈, 메이크업=앤준 아름다운규니영, 의상협찬=제시뉴욕,알렉시스앤 제작지원=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 상품협찬=황후연, 장소협찬=공차 학동역점, 협찬=익스피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