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맛있는 녀석들' 김준현-문세윤, "우리는 먹어 본 자!"
입력: 2015.01.30 08:09 / 수정: 2015.01.30 09:14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개그맨 김준현과 문세윤을 '더팩트' 취재진이 만나 인터뷰했다.

'브런치 데이트' 코너에서 만난 김준현 문세윤은 음식에 대하는 태도부터 평범한 사람과는 많이 달랐다. 이날 취재진이 준비한 메뉴는 오리엔탈 머시룸, 연어 샐러드, 훈제 치킨 샐러드였고, 김준현 문세윤은 인터뷰와 '브런치 타임'을 동시에 진행하느라 정신없는 모습이었다.

이날 김준현은 "음식을 입안으로 향할 때는 각도가 중요하다. 각도를 잘 맞춰서 입에 넣으면 쏙 들어가고 입가에도 양념이 묻지 않는다"며 자기만의 비결을 전수했다.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고 있는 개그맨 김준현(왼쪽)과 문세윤.
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합정동의 한 카페에서 브런치를 먹고 있는 개그맨 김준현(왼쪽)과 문세윤.

한편, 김준현 문세윤 유민상 김민경이 MC를 맡은 코미디 TV의 신개념 먹방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은 30일 오후 8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더팩트ㅣ이덕인 기자 thelong0514@sportsseoultv.com]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