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픽] '상·하위권 대결' 뉴캐슬-첼시, 스토크시티-아스널 예상픽!
입력: 2014.12.06 10:00 / 수정: 2014.12.06 11:45

[더팩트 | 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6일 저녁 9시 45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와 첼시 FC, 7일 오전 0시 스토크시티와 아스널의 승패가 어떻게 갈릴지 걸스픽 MC 이은주, 이지민과 함께 예측해보자.

6일 저녁 9시 45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와 첼시 FC, 7일 오전 0시 스토크시티와 아스널의 승패가 어떻게 갈릴지 걸스픽 MC 이은주, 이지민과 함께 예측해보자.
6일 저녁 9시 45분 뉴캐슬 유나이티드 FC와 첼시 FC, 7일 오전 0시 스토크시티와 아스널의 승패가 어떻게 갈릴지 걸스픽 MC 이은주, 이지민과 함께 예측해보자.

◆ 뉴캐슬 유나이티드 FC vs 첼시 FC

프리미어리그 9위와 1위에 랭크돼있는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첼시의 대결이다. 올 시즌 무패행진으로 리그 1위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는 첼시. 반면 잠시 주춤하고 있지만 최근 5연승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뉴캐슬은 현재 '부상병동'이라는 별명을 얻을 만큼 결장 선수가 많은 상황이다. 모든 픽스터들이 첼시가 완승할 것으로 내다봤다.

◆ 스토크시티 FC vs 아스널 FC

현재 스토크시티는 3연패 중이고, 아스널은 3연승을 달리고 있다. 두 팀 모두 주전 선수가 결장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분위기는 정 반대이다. 또한, 스토크시티는 이번 시즌 패배수가 압도적으로 많은 상황에서 부상으로 결장이 예정된 선수만 6명으로 스쿼드 출전도 불가능하다.

픽스터 겜블마귀와 적중인간은 전력이 한 수 위인 아스널의 승리를 예측했고, 픽스터 왕자는 두 팀 모두 체력과 화력이 감소해 무승부로 끝날 것으로 예상했다.

novia2010@TF.com

<구성=하혜린 MC=이은주, 이지민 자료제공=머니빌더(MoneyBuilder) 메이크업=앤준,RAPUNZEL 제작지원=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