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영의 보디보디⑥] 하체 운동으로 ‘코끼리 허벅지 안녕~’
입력: 2014.12.03 08:00 / 수정: 2014.12.03 00:23

[더팩트| 조재형 기자] 잔근육과 S라인이 강조되는 세상. 하지만 오랜 업무로 스트레스 받는 현대인들은 '운동을 꾸준히 하기 어렵다'고 하소연 한다. 간단한 운동을 습관으로 만들어 아름다운 신체를 가꿔보자. <더팩트>에서 평상복을 입고도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을 준비했다.

모델 전선영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조재형 기자
모델 전선영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조재형 기자

[전선영의 보디보디 시즌2]에서 코끼리 같은 허벅지를 벗어나 매끈한 하체라인을 만들어주는 동작을 소개한다.

무릎을 천천히 굽혔다 펴면서 태권도를 하듯이 한쪽 손을 앞으로 쭉 내민다.
무릎을 천천히 굽혔다 펴면서 태권도를 하듯이 한쪽 손을 앞으로 쭉 내민다.

다리를 어깨너비로 벌린 뒤 발은 ‘V’자로 서준다. 양손은 허리에 고정시키고 천천히 무릎을 굽혀준다. 다음 다리를 펴면서 올라오는 것과 동시에 팔을 앞으로 쭉 뻗어주면 된다. 오른쪽과 왼쪽을 번갈아가며 10회 정도 진행한다.

divetostreet@sportsseoultv.com

<영상=김동준 기자·조재형 기자·이덕인 기자, 구성=김소희·하혜린, 의상협찬=마이바니, 장소협찬=한국연예사관학교, 모델 전선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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