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픽] 하노버-레버쿠젠,아스널-맨유 빅매치의 승부는?
입력: 2014.11.22 10:00 / 수정: 2014.12.01 10:46

더팩트가 새로 오픈한 승부 예측 프로그램 걸스픽에서 분데스리가 하노버96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대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부를 예측해본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더팩트'가 새로 오픈한 승부 예측 프로그램 '걸스픽'에서 분데스리가 하노버96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대 프리미어리그 아스널FC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승부를 예측해본다./사진=해당 영상 캡처

[더팩트|김동준 기자] 선택의 기회는 단 한 번! 경기의 승자도 단 한 팀이다. 오는 22일 저녁 11시 30분 하노버96과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경기와 23일 오전 2시 30분 프리어리그 아스널FC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의 대결 승패가 어떻게 될지 걸스픽 MC 이은주, 이지민과 함께 예측해보자.

하노버96 vs 바이엘 04 레버쿠젠

올 시즌 리그 순위는 레버쿠젠은 6위로 11전 4승 5무 2패를 기록하고 있고, 하노버는 11전 6승 1무 4패로 4위에 랭크되어 있다.

하노버는 화력이 뛰어난 건 아니지만 공수 밸런스가 안정되어 있고, 최근 1번의 원정 경기에서 모두 승리했기 때문에 분위기가 아주 좋다. 이번 경기에서 미드필드 레온 안드레마센과 판더 선수가 부상으로 결장하지만 문제가 될 정도의 전력출혈은 아니다. 반면, 레버쿠젠은 최근 원정 5경기중 한 번의 승리를 했고, 수비수 틴 예드바이와 미드핀드 스테판 등 주축 선수들의 결장으로 전력출혈이 크다.

픽스터 도널드와 적중인간은 하노버의 승리를 예측했고, 픽스터 왕자와 겜블마귀는 무승부를 예상했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측한 픽스터는 닥터도뿐이다.

아스널 FC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현재 리그 순위 6위와 7위에 나란히 랭크되어 있는 아스널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는 특히 결장 선수가 많다.

맨유는 이번 경기에서 루크 쇼, 존스, 팔카오 등 많은 주전 선수들이 출전할 수 있을지 미지수다. 아스널 역시 지루, 드뷔시 등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당했고, 맨유에서 영입한 대니 웰백 선수 역시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

픽스터 왕자와 도널드는 아스널의 승리를 점쳤고, 픽스터 적중인간과 겜블마귀는 무승부를 예측했다. 맨유의 승리를 예측한 픽스터는 닥터도이다.

novia2010@TF.com

<구성=김소희,하혜린>

[걸스픽] 하노버-레버쿠젠,아스널-맨유 빅매치의 승부는?(http://youtu.be/gEJp9WEDuv0)

<자료제공=머니빌더(MoneyBuilder) 메이크업=RAPUNZEL,앤준 의상=마이바니,엽스샵 제작지원=스포츠서울미디어 그린픽셀 한국인재양성원>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