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테마폴리스에서 열린 '럭셔리 슈퍼카 위켄드(LSW KOREA)'에서 슈퍼카&레이싱모델이 자태를 뽐내고 있다./사진제공=벨로체 미디어 |
[더팩트│경기=이덕인 인턴기자] 벨로체 미디어가 주최하는 '럭셔리 슈퍼카 위켄드(이하 LSW KOREA)'가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테마폴리스에서 열렸다.
2009년 캐나다에서 시작된 LSW는 올해 5년째로 미주 지역에서 자동차 팬들의 관심을 받으며 매년 더 큰 규모로 개최되고 있다. 벨로체 미디어 프로덕션 정성록 대표는 럭셔리카 시장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국내에서 차량 오너들과 럭셔리&슈퍼카의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럭셔리 라이프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지난 7월 캐나다 LSW 측과 판권 계약을 완료하고 행사를 개최했다.
야탑역 테마폴리스 지하 3층 카넥트(성남종합터미널)에서 열린 LSW KOREA는 자동차 전시는 물론, 연예인 DJ들의 EDM 파티, 레이싱모델 선발 대회, 패션쇼, 자동차 경매, 자동차 사진 전시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가 진행됐다. 또한, 자동차 미디어의 독보적인 휴대폰 애플리케이션 '카넥트'로 관람객들이 참여하는 모델 선발대회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관심을 가졌다.
벨로체 미디어는 LSW KOREA 최초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후 내년 5월에는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을 무대로 더 많은 차량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준비하고 있다.
<리포터=신선미>
thelong0514@sportsseoultv.com
◆ [TF영상] 'LSW KOREA', 100여 대의 럭셔리&슈퍼카를 한눈에! (http://youtu.be/n17rygnpXZ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