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보디 시즌2 ④] 늘씬한 다리가 탐난다면, '사이드&백런지'로 완성!
입력: 2014.09.25 08:26 / 수정: 2014.09.25 08:26

퍼스널트레이너 문관영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조재형 기자
퍼스널트레이너 문관영이 '보디보디 시즌2' 촬영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조재형 기자

[더팩트|이덕인 인턴기자] 과중한 업무에 인한 스트레스로 뭉친 근육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풀자! <더팩트>가 독자들의 건강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을 준비했다. 하루 10분 투자로 건강한 몸을 만들자.

[보디보디 시즌2]에서 사이드&백런지 운동법을 통해 예쁜 다리 라인과 건강한 하체를 완성하자.

전방에 시선을 두고 무릎이 바닥에 닿지 않게 균형을 유지한다.
전방에 시선을 두고 무릎이 바닥에 닿지 않게 균형을 유지한다.


양손은 깍지를 낀 채, 다리를 골반 넓이 정도로 벌린다. 들이마신 숨을 내쉼과 동시에 발끝을 뒤로 뺀다. 이때, 무릎을 굽혀서 런지 동작을 유지.

20회씩 3세트를 기본으로 하며 횟수를 조금씩 늘려나가면 보람을 느낄 것이다.
20회씩 3세트를 기본으로 하며 횟수를 조금씩 늘려나가면 보람을 느낄 것이다.

몸을 일으키고 다리를 옆으로 뻗으면서 착지. 이때, 무릎이 앞으로 나가지 않게 유의한다. 운동의 효과를 높이려면 정확한 자세 유지가 중요하다. 늘씬한 다리를 원한다면 사이드&백런지로 완성하자!

thelong0514@sportsseoultv.com

[보디보디 시즌2 ④] 늘씬한 다리가 탐난다면, '사이드&백런지'로 완성! (http://youtu.be/mX_dSg40QSU)

<영상=김동준 기자·조재형 기자·이덕인 인턴기자, 구성=김소희, 메이크업=앤준, 의상협찬=데상트, 장소협찬=한국연예사관학교, 퍼스널트레이너 김미성 문관영>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