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영상]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조정석 팬티…자주 봤어요~"
입력: 2014.09.01 13:39 / 수정: 2014.09.01 13:39

배우 신민아(왼쪽)와 조정석이 1일 오전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 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김슬기 기자
배우 신민아(왼쪽)와 조정석이 1일 오전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CGV 압구정점에서 열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 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김슬기 기자

[더팩트│이덕인 인턴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제작보고회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로 CGV 압구정점에서 열렸다.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인 영민(조정석 분)과 미영(신민아 분)이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로 인해 '결혼의 꿈'은 하나둘씩 깨지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다.

1990년도에 개봉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명세 감독의 원작과 다른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지 관객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다음 달 개봉 예정이다.

thelong0514@sportsseoultv.com

[TF영상]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신민아, "조정석 팬티…자주 봤어요~" (http://youtu.be/MZ639hfuGx0)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