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인터뷰後] "몸매가 알차요"…재경이 밝힌 레인보우의 매력
입력: 2014.09.28 07:00 / 수정: 2014.09.27 19:42
레인보우가 7인 7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팩트DB
레인보우가 7인 7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더팩트DB


[더팩트 │ 박소영 기자] "우리 레인보우 애들, 정말 괜찮아요."

엄마의 마음이란 이런 걸까. 7인조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26 김재경)이 나머지 여섯 동생을 바라 보는 눈은 참 애틋했다. 성공적인 개별 활동으로 홀로 인터뷰를 돈 그이지만 이야기 중간중간 레인보우 동생들을 챙기기 바빴다.

그래서 아예 멍석을 깔아줬다. 멤버들 가운데 인지도가 낮은 이도 있기 때문에 공평하게 여섯 동생들의 자랑을 마음껏 해 달라는 주문을 했다. 그러자 재경의 얼굴이 형광등 100개 켠 것처럼 밝아진다. 재경이 말하는 오승아 노을 정윤혜 고우리 김지숙 조현영의 매력은 이렇다.

재경이 오승아는 노력파라고 치켜세웠다. /더팩트DB
재경이 오승아는 노력파라고 치켜세웠다. /더팩트DB

#속 깊은 참 예쁜 동생 오승아

"승아는 정말 모든 걸 열심히 해요. 그 친구 만큼 뭐든 열심히 하는 이는 없을 거예요. 어떤 임무가 주어지면 그걸 세분화해서 무척 많은 걸 준비하죠. 뮤지컬 연습도 매일 하거든요. 레인보우 멤버로나, 오승아로서 이 자리까지 온 건 모두 연습과 노력의 결과물이랍니다."

재경은 고우리가 꾸준히 성장하는 멤버라고 칭찬했다. /김슬기 기자
재경은 고우리가 꾸준히 성장하는 멤버라고 칭찬했다. /김슬기 기자

#팔방미인 노력파 고우리

"우리 우리는 매력이 참 많아요. 뭐랄까, 본인의 고집을 부릴 때도 있지만 대부분 상대의 의견을 잘 흡수해서 스스로를 더욱 발전시키는 영리한 아이죠. 레인보우 데뷔 초랑 비교해서 가장 많이 변하고 성장한 멤버는 단연 고우리예요. 좋은 쪽으로 발전하는 모습이 참 예뻐요."

재경이 노을은 팀에서 매력이 잔뜩 숨겨진 진주 같은 멤버라고 말했다. /최진석 기자
재경이 노을은 팀에서 매력이 잔뜩 숨겨진 진주 같은 멤버라고 말했다. /최진석 기자


#베일에 싸인 그녀 노을

"노을에 대해서는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레인보우의 숨은 진주라고요. 사실 노을이 멤버들 가운데 개인 활동을 가장 안 하고 있지만 아마 예능 프로그램 하나만 나가도 '빵' 대박 날 것 같아요. 기존의 예능감 있는 멤버들과 또 다른 매력이 있거든요. 성격도 호불호가 뚜렷해서 화끈하고요. 우리 노을이 매력녀랍니다."

재경이 김지숙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녀라고 밝혔다. /남윤호 기자
재경이 김지숙은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녀라고 밝혔다. /남윤호 기자

#밝고 사랑스러운 김지숙

"지숙이는 정말 신기해요. 저도 밝은 편이지만 뭔가 저랑은 또 다르게 에너지가 넘치는 멤버죠. 딱 튀는 친구 있잖아요. 색깔로 본다면 형광 노랑, 형광 초록처럼 분명한 것들요. 늘 밝고 열심인데다가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서 주위를 따뜻하게 만드는 멤버랍니다. 저처럼 손재주도 좋아서 블로그도 굉장히 열심히 하고요. 부러운 게 많죠."

재경이 정윤혜는 연기에 소질이 넘치는 멤버라고 설명했다. /최진석 기자
재경이 정윤혜는 연기에 소질이 넘치는 멤버라고 설명했다. /최진석 기자

#차세대 연기돌 정윤혜

"윤혜는 레인보우 멤버로도 똑똑하지만 배우로서 연기에 대한 열정이 높은 친구예요. 그만큼 연기를 잘하고요. 저나 고우리가 지금 배우 일을 하고 있지만 제 생각에는 윤혜가 레인보우에서 가장 연기를 잘하는 것 같네요. 얼굴도 예쁘고 감정을 다루는 거나 표현하는 게 능숙해서 연기로 '대박' 낼 멤버죠."

재경은 조현영의 베이글 페이스+볼륨 몸매를 칭찬했다. /남윤호 기자
재경은 조현영의 '베이글 페이스+볼륨 몸매'를 칭찬했다. /남윤호 기자


#상큼한 외모에 털털한 매력 조현영

"제가 봤을 때 현영이는 손재주가 좋은 편인데 '귀차니즘'이 많은 것 같아요. 그래서 뭐든지 마음만 먹으면 '대박' 낼 게 많은 친구예요. 노래는 기본이고 현재 연기를 준비하고 있고요. 무엇보다 사업 쪽으로도 수완이 좋은 것 같아요. 심지어 외모는 귀여운 막내 스타일인데 성격이 레인보우에서 가장 털털하고 터프하기까지 하죠. 몸매도 좋잖아요. 우리 현영이 비율이 아주 알차죠."

comet568@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