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가려도 충격적인 노출 '배배 꼬인 유혹'
입력: 2014.09.21 07:00 / 수정: 2014.09.21 09:28
가수 레이디 가가가 나체로 보이는 사진들을 올렸다. / 가가 인스타그램
가수 레이디 가가가 나체로 보이는 사진들을 올렸다. / 가가 인스타그램

[더팩트 | 김경민 기자] 미국 팝스타 레이디 가가(28)가 몸매 자신감을 한껏 뽐내는 사진들을 공개했다.

가가는 지난 18일 인스타그램에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한 사진을 여러 장 올려 눈길을 끌었다. 평소 과감한 노출을 즐기는 가가지만 공개적으로 '19금' 포즈도 마다하지 않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먼저 그는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몸으로 침대에 누워 야릇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가슴을 손으로 가리고 몸을 뒤틀고 있어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 사진은 셀피가 아닌 누군가가 찍어준 사진이어서 더 큰 충격을 주고 있다.

가가가 아찔한 노출 패션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 가가 인스타그램
가가가 아찔한 노출 패션으로 독특한 매력을 뽐냈다. / 가가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가가가 그리스 아테네 콘서트를 마친 소감글이 함께 올라왔다. 그는 조개 모양 장식으로 가슴 부위를 가리고 망사로 하체를 아슬아슬하게 가리고 있다. 거의 모든 신체 부위를 노출한 것과 다름없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또 그를 사랑하는 팬들이 가가를 옮기고 있고, 가가는 요염하면서도 관능적인 표정을 유지하고 있는 장면이 담겨 있어 흥미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한편 가가는 2008년 데뷔 앨범을 발표한 이후 독특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4년 동안 두 장의 정규 앨범을 발표하며 2300만 장에 이르는 앨범과 6400만 장의 싱글 판매량을 기록했다.

shine@tf.co.kr
연예팀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