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 김윤아의 ‘닥스레이디스’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김윤아가 LG패션(대표 구본걸)의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 레드라벨(DAKS LADIES RED LABEL)’ 모델로 발탁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화보.
평소 에너제틱한 모습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김윤아는 닥스레이디스의 ‘레드 아이콘’으로서 자신감을 갖고 열정적인 삶을 지향하는 ‘레드 캠페인’에 앞장 서 왔다. 지난 2월에 론칭된 닥스레이디스 레드라벨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윤아는 특유의 패션 감각을 토대로 다양한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이미지 출처: 닥스레이디스]
이번 화보에서 김윤아는 겨울의 감성을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닥스 고유의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코트부터 컬러풀한 재킷 등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까지.
특히 지난 9월호 매거진을 통해 선보였던 첫 번째 화보 촬영 때보다 한층 여유로운 모습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닥스레이디스 관계자는 “자신만의 오리지널리티는 그대로 간직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모하는 과정을 통해 인정받는 가치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닥스 레드라벨과 평소 김윤아의 가치관이 일맥상통해, 화보로써 또 한번 새로운 여성상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스레이디스는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오는 10월 말 롯데 본점, 신세계 본점, 현대 목동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VIP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클래스인 ‘Passion & Fashion’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텐츠 및 이미지 제공_웰커뮤니케이션)
** 스타일렛 매거진은 온라인 쇼핑마니아를 위한 패션웹진으로 커리어우먼들을 위한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 : 패션커뮤니티 스타일렛 (www.stylet.com)
출처 : 스타일렛닷컴 매거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