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미사경정공원과 광명스피돔으로 놀러오세요!
입력: 2023.05.03 00:00 / 수정: 2023.05.03 00:00
경륜경정총괄본부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하남 미사경정공원(경정본장)과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경륜경정총괄본부
경륜경정총괄본부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하남 미사경정공원(경정본장)과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 사진은 지난해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경륜경정총괄본부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륜경정총괄본부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하남 미사경정공원(경정본장)과 광명스피돔(경륜본장)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사경정공원의 어린이날 행사는 지난 2019년(코로나19) 이후 4년 만이다.

하남시, 광명시 등과 협업으로 개최되는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고, 행사장은 어린이들의 동심을 자극하고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운영한다.

우선 미사경정공원 운영동 앞 광장에서는 체험․놀이 프로그램, 무대공연 등이 진행된다. 체험 프로그램은 페이스페인팅, 비즈구슬 팔찌 만들기, 잣껍질 등을 장식하는 향낭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놀이 프로그램은 발로 차는 프리킥 다트, 야구, 농구 등을 운영한다. 또한 어르신들로 구성된 하남사랑시니어합창단의 무대공연과 퀴즈쇼, 장기자랑 등을 통한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다양한 먹거리는 덤이다.

같은 날 광명스피돔 페달광장에서도 음식․화분 만들기, 다문화 체험 등 어린이들이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부스(17개)를 운영하고, 내부 2층 스피돔라운지에서는 시낭송, 마술쇼, 재즈밴드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은 광명스피돔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미사경정공원과 광명스피돔에서 진행되는 공연 프로그램은 시간이 정해져 있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경륜경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홍복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아 많은 어린이들이 재밌는 놀거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경륜장과 경정장이 보유하고 있는 인프라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공간을 개방했다. 많은 시민들이 방문해 아이들과 뜻깊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