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훈 전 여수 MBC 사장, 한국체육언론인회 신임 회장
입력: 2022.02.18 13:50 / 수정: 2022.02.18 13:50
서정훈 한국체육언론인회 신임 회장.
서정훈 한국체육언론인회 신임 회장.

[더팩트 | 박순규 기자] 사단법인 한국체육언론인회는 18일 서울 중구 무교동 체육회관에서 2022 대의원 총회를 열고 서정훈(68) 전 감사를 제10대 회장으로 선출했다.

앞으로 3년간 한국체육언론인회를 이끌게 될 서정훈 회장은 순천고~전남대 철학과를 나온 뒤 MBC 기자로 입사, 스포츠 전문 민완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뒤 MBC 스포츠부장과 스포츠본부장, 여수 MBC사장을 역임했다.

서정훈 회장은 "체육 언론에 평생을 바쳐오신 선배들이 터를 닦고 지켜오신 체육언론인회를 이어받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다. 초창기 선배들의 열정과 헌신의 정신을 되새기며 빠르게 바뀌는 환경 속에서 미래지향적인 체육언론인회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부족하지만 열과 성을 다해 헌신할 각오로 임기를 시작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 서 회장은 "올해는 항조우 아시안 게임과 ANOC 서울총회, 카타르 월드컵대회 등 국민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다양하고 굵직한 스포츠 행사들이 열려 체육언론인회에는 새로운 도약의 기회"라면서 "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질책, 관심으로 새로운 발전의 한 해가 되도록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