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스포츠도박 근절을 위한 국민참여 모니터링단 모집
입력: 2021.07.05 14:35 / 수정: 2021.07.05 14:35
경주사업총괄본부 공정불법대응센터에서 민간 모니터링단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기금사업총괄본부 제공
경주사업총괄본부 공정불법대응센터에서 민간 모니터링단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다./기금사업총괄본부 제공

[더팩트 | 박순규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경주사업총괄본부는 오는 10일(토)까지 2021년 경륜·경정 불법 사설경주 근절을 위한 민간 모니터링단을 모집한다.

2016년부터 시작된 민간 모니터링단은 불법 사설경주를 근절하고 국민의 피해를 최소화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경주관람 문화조성을 위해 기획되었다.

경륜·경정을 알고 있는 국민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나 평소 공단사업과 불법도박 근절에 관심이 높은 자, 유사업무 근무경험이 있는 자, 교육과 업무협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지정양식에 따라 작성하여 이메일(cyber112@kspo.or.kr)로 접수하면 된다.

민간 모니터링단은 금년 11월말까지 활동하면서 불법 사설경주 사이트 색출과 증거화면 채증, 홍보글 색출 활동의 역할을 수행하고 활동사항에 따라 매월 소정의 수당을 지급한다.

합격자 발표는 7월 15일 개별통보 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위촉식, 워크숍은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경륜경정총괄본부 공정불법대응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kp2002@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