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D-1, 데이나 화이트 "맥그리거 KO 시킬 수 있다"
입력: 2017.08.26 09:22 / 수정: 2017.08.26 10:31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D-1.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가 격투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나우 제공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D-1.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가 격투기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스포티비나우 제공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어디서?

[더팩트ㅣ박대웅 기자] '무패 복서' 메이웨더와 ‘UFC 스타’ 맥그리거가 복싱 룰로 싸우는 '세기의 대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모두가 49전 49승, 전설의 복서 메이웨더의 승리를 점치고 있지만 UFC 데이나 화이트 회장은 다르다.

25일(한국 시간) MMA파이팅과 인터뷰에서 화이트 회장은 "맥그리거가 메이웨더와 진흙탕 싸움을 이끌고, 나아가 KO까지 시킬 수 있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화이트 회장의 '자식 사랑'인지, '근거 있는 자신감'인지는 27일 오전 8시, 온라인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생중계로 확인할 수 있다. TV 중계는 스포티비 온(SPOTV ON)과 KBS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이웨더는 본인에 대한 확신을 남다른 스케일로 보여주고 있다. 자신의 승리에 약 56억원을 베팅한 것이다. 메이웨더는 "내가 (맥그리거를) 이긴다에 큰 금액을 걸겠다. 지금껏 내가 걸었던 모든 베팅액 가운데 가장 클 것"이라고 말했다.

맥그리거도 돈을 걸지는 않았지만 본인의 승리를 공언하고 있다. 4라운드 혹은 그 이전에 이길 것이라며 기세가 등등한 모습이다. 맥그리거는 자신의 힘이 메이웨더의 첫 패배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믿고 있다. 두 선수 모두 승리를 확신하며 ‘동상이몽’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맥그리거가 복싱계에 성공적으로 데뷔할 수 있을지, 메이웨더가 무패의 기록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지 오는 일요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 중계는 스포티비 온(SPOTV ON)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다음은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대진표다.

■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프릴림 대진(오전 8시 예정)

[웰터급/10라운드] 후안 헤랄데즈 vs 호세 미겔 보레고

[웰터급/10라운드] 토마스 둘로메 vs 요르데니스 우가스

■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언더카드 대진(오전 10시 예정)

[크루저급/10라운드] 앤드류 타비티 vs 스티브 커닝햄

[라이트헤비급/12라운드] 네이단 클레벌리 vs 바두 잭

[주니어라이트급/12라운드] 저본타 데이비스 vs 프란시스코 폰세카

■ '세기의 대결' 메이웨더 vs 맥그리거 메인파이트 대진(오후 12시 30분 예정)

[슈퍼웰터급/12라운드]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미국) vs 코너 맥그리거(아일랜드)

bdu@tf.co.kr

디짙털콘텐츠팀 bd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