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와이드먼-가스텔럼 맞대결! 팬들 예상 '가스텔럼 우세'
입력: 2017.07.23 09:22 / 수정: 2017.07.23 09:22
와이드먼-가스텔럼, UFC 미들급 빅뱅! UFC 미들급 전 챔피언 와이드먼(왼쪽)과 신흥 강자 가스텔럼이 UFC 온 폭스 25에서 맞붙는다. /UFC 홈페이지 캡처
와이드먼-가스텔럼, UFC 미들급 빅뱅! UFC 미들급 전 챔피언 와이드먼(왼쪽)과 '신흥 강자' 가스텔럼이 UFC 온 폭스 25에서 맞붙는다. /UFC 홈페이지 캡처

와이드먼-가스텔럼, UFC 명승부 예상

[더팩트 | 심재희 기자] UFC 미들급 전 챔피언 크리스 와이드먼(현재 5위)과 랭킹 8위 켈빈 가스텔럼이 빅뱅을 벌인다.

와이드먼-가스텔럼 UFC 미들급 매치는 23일(이하 한국 시각) 미국 뉴욕 롱아일랜드 나소 배터런스 메모리얼 콜리시엄에서 펼쳐진다. UFC 온 폭스 25의 메인매치로 치러진다.

UFC 팬들은 가스텔럼 쪽에 좀 더 많이 손을 올리고 있다. 23일 오전 9시 20분 현재 가스텔럼의 승리를 점친 사람이 57%, 와이드먼이 이긴다고 예상한 팬이 43%다.

가스텔럼의 승리를 전망한 이 가운데 76%가 KO승을 예상했다. 와이드먼이 이긴다고 답한 사람 중 52%가 판정승을 내다봤다.

와이드먼이 가스텔럼을 상대로 연패 탈출에 도전한다. /게티이미지
와이드먼이 가스텔럼을 상대로 연패 탈출에 도전한다. /게티이미지

UFC 미들급 챔피언을 경험했던 와이드먼은 종합격투기 전적 13승 3패를 마크하고 있다. 앤더슨 실바를 꺾고 UFC 미들급 타이틀벨트를 허리에 둘렀으나, 루크 락홀드에게 패하며 챔피언 자리를 빼앗겼다. 이후 요엘 로메로와 게가드 무사시에게 지면서 3연패의 늪에 빠져 있다.

가스텔럼은 종합격투기 전적 14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웰터급에서 미들급으로 전향해 연승을 달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5월 11일 UFC 파이트 나이트에서 비토 벨포트를 1라운드 KO로 꺾었으나 경기 후 대마초 양성반응으로 노 콘테스트 처리가 된 바 있다.

◆ UFC 온 폭스 25 메인 대진
와이드먼-가스텔럼 : UFC 미들급 매치
버뮤데즈-엘킨스 : UFC 페더급 매치
커민스-빌란테 : UFC 라이트헤비급 매치
리베라-알메이다 : UFC 밴텀급 매치

kkaman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