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팬 74%, UFC 헤비급 빅뱅 전망 "루이스가 브라운 꺾는다!"
입력: 2017.02.20 00:00 / 수정: 2017.02.20 18:15
데릭 루이스-트래비스 브라운, UFC 파이트 나이트 105 격돌. UFC 헤비급 파이터 데릭 루이스(왼쪽)와 트래비스 브라운이 20일 UFC 파이트 나이트 105에서 맞대결을 벌인다. /UFC 홈페이지 캡처
데릭 루이스-트래비스 브라운, UFC 파이트 나이트 105 격돌. UFC 헤비급 파이터 데릭 루이스(왼쪽)와 트래비스 브라운이 20일 UFC 파이트 나이트 105에서 맞대결을 벌인다. /UFC 홈페이지 캡처

UFC 헤비급 8위 데릭 루이스 vs 7위 트래비스 브라운

[더팩트 | 심재희 기자] '데릭 루이스 우세 전망!'

UFC 헤비급 랭킹 8위 데릭 루이스와 9위 트래비스 브라운의 맞대결에 대해 종합격투기 팬들이 루이스의 우세 쪽으로 더 많이 손을 올리고 있다.

데릭 루이스와 트래비스 브라운은 20일(이하 한국 시각) 캐나다 노바스코샤의 헬리팩스 스코샤뱅크센터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 나이트 105에서 격돌한다. UFC 헤비급 챔피언을 목표로 하는 두 선수가 '화끈한 승부'를 예고하고 있다.

20일 0시 현재 UFC 홈페이지에 펼쳐지고 있는 승자 맞히기 설문조사 'UFC PICK'EM'에서 데릭 루이스가 더 많은 표를 받고 있다. 74%의 팬 지지를 얻었다. 트래비스 브라운은 26%를 기록하고 있다.

UFC 헤비급 대결답게 'KO승'으로 승부가 갈릴 것이라는 의견이 대부분이다. 데릭 루이스의 승리를 전망한 팬들 가운데 92%가 KO승을 예상했고, 트래비스 브라운이 이긴다고 내다본 사람 중 72%가 KO승을 점쳤다.

데릭 루이스는 종합격투기 전적 17승 4패 1무효를 기록하고 있다. 트래비스 브라운은 18승 5패 1무를 마크하고 있다.

◆ UFC 파이트나이트 105 메인 카드
- 폴 펠더 vs 알레산드로 리치 : UFC 라이트급 매치
- 사라 맥만 vs 지나 마자니 : UFC 여자부 밴텀급 매치
- 엘리아스 테오도로 vs 세자르 페레이라 : UFC 미들급 매치
- 샘 시실리아 vs 개빈 터커 : UFC 페더급 매치
- 조니 헨드릭스 vs 헥터 롬바드 : UFC 미들급 매치
- 데릭 루이스 vs 트래비스 브라운 : UFC 헤비급 매치

kkaman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