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로드FC 데뷔전 패배! 김보성(왼쪽)이 종합격투기 데뷔전인 로드FC 035에서 곤도 데쓰오에게 패했다. /로드FC 제공 |
김보성, 곤도 데쓰오에게 TKO패
[더팩트 | 심재희 기자] '김보성, 의리의 승부!'
김보성이 로드FC 035에서 승리에 실패했다.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승리를 노렸으나 아쉽게 뜻을 이루지 못했다.
김보성은 10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진 'XIAOMI 로드FC 035'에서 일본의 곤도 데쓰오와 5분 2라운드 맞대결을 벌였다. 데뷔전답지 않은 멋진 경기력을 보였으나 승리를 따내지는 못했다.
경기 초반 펀치 적중으로 기세를 올린 김보성은 1분 여를 남기고 큰 위기를 맞았다. 테이크다운을 당하며 풀 마운트 포지션을 내줬고, 암바 기술에 걸리고 말았다. 하지만 탈출에 성공했고 파운딩 펀치를 퍼부으며 전세를 뒤집었다.
김보성은 1라운드 중반 눈 쪽에 펀치를 내주며 무너졌다. 펀치 공방에서 오른쪽 을 맞았고, 시야가 확보되지 않아 가만히 서 있다가 래프리 스톱에 의한 패배를 당했다. 공식적인 판정 결과는 김보성의 부상에 의한 기권패였다.
로드FC 035에서 패배한 김보성은 종합격투기 1패를 기록하게 됐다. 곤도 데쓰오는 4승 14패를 기록했다.
◆ 로드FC 035 경기 결과
- 이은수 vs 양펑 80kg 계약체중 매치 : 이은수 승(1라운드 TKO승)
- 박원식 vs 난딘 에르덴 라이트급 매치 : 박원식 패(1라운드 TKO패)
- 브루노 미란다 vs 김승연 라이트급 매치 : 김승연 패(1라운드 TKO패)
- 김수철 vs 시미즈 순이치 밴텀급 매치 : 김수철 승(2라운드 서브미션승)
- 차정환 vs 최영 미들급 타이틀 매치 : 차정환 승(연장전 TKO승)
- 마이티 모 vs 카를로스 토요타 무제한급 타이틀 매치 : 마이티 모 승(1라운드 TKO승)
- 권아솔 vs 사사키 신지 라이트급 타이틀 매치 : 권아솔 승(1라운드 TKO승)
- 김보성 vs 곤도 데쓰오 웰터급 스페셜 매치 : 김보성 패(1라운드 기권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