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모나코, 결승행 첫 주인공은?
입력: 2017.05.10 00:00 / 수정: 2017.05.10 00:00
유벤투스-모나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10일 유벤투스-모나코의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이 펼쳐진다. /UFFA 홈페이지 캡처
유벤투스-모나코,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 10일 유벤투스-모나코의 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이 펼쳐진다. /UFFA 홈페이지 캡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유벤투스 굳히기 vs 모나코 뒤집기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챔피언스리그 결승행 티켓을 잡아라!'

유벤투스-모나코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이 10일(이하 한국 시각) 진행된다.

유벤투스-모나코의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은 이탈리아 토리노에 자리한 유벤투스의 홈 구장 유벤투스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2016-2017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행 첫 주인공이 이 경기에서 가려진다.

4일 치러진 1차전에서는 유벤투스가 2-0으로 이겼다. 원정에서 두 골 차 완승을 거두면서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가능성을 드높였다. 다니엘 아우베스-곤살로 이과인으로 이어지는 특급 콤비의 연속골 합작에 힘입어 유벤투스가 승전고를 울렸다.

유벤투스는 2차전에서 1골 차 패배까지 허용해도 결승행에 성공할 수 있다. 특유의 '짠물수비'를 바탕으로 홈에서 챔피언스리그 결승 진출 티켓을 거머쥐겠다는 각오다.

모나코는 패기를 앞세워 역전에 도전한다. 4강 1차전 홈 경기에서 불의의 패배를 당했지만, 올 시즌 '돌풍'을 몰아친 기억을 되살려 기적의 뒤집기를 기대하고 있다.

유벤투스의 굳히기냐. 모나코의 뒤집기냐. 10일 유벤투스-모나코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유벤투스-모나코 승자와 레알 마드리드-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승자가 맞붙는 올 시즌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은 6월 4일 웨일스 카디프에 위치한 밀레니엄 스타디움에서 벌어진다.

kkamanom@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