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해트트릭 폭발! 레알 마드리드가 호날두 해트트릭을 앞세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에서 꺾었다. /게티이미지 |
호날두 해트트릭, 아틀레티코 상대 올 시즌 두 번째!
[더팩트 | 심재희 기자] 호날두 해트트릭이 또 터져나왔다. 올 시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상대로 두 번째 호날두 해트트릭이다.
3일(이하 한국 시각)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쳐진 2016-2017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1차전 레알 마드리드-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경기. 홈 팀 레알 마드리드가 3-0 승리를 올렸다. 호날두 해트트릭이 결정적이었다.
선발 출전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10분 만에 선제골을 뽑아냈다. 팽팽한 승부의 예상을 깨며 레알 마드리드의 기세를 드높였다. 후반전에는 승부를 결정짓는 연속골을 작렬했다. 후반 28분과 후반 41분 득점에 성공하면서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상대 호날두 해트트릭은 지난해 11월 20일에도 나왔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 경기에서 호날두 해트트릭이 폭발됐다. 전반 23분 선제골, 후반 26분과 32분 추가골을 잡아내며 호날두가 영웅이 됐다.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 해트트릭으로 2014년 2월 12일 코파 델 레이 2-0 승리 이후 2년 9개월여 만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원정에서 승리를 챙겼다.
호날두 해트트릭으로 챔피언스리그 준결승전 승부의 추는 레알 마드리드 쪽으로 쏠렸다. 과연 호날두가 원정 2차전에서도 '아틀레티코 킬러'의 면모를 과시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레알 마드리드-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챔피언스리그 준결승 2차전은 11일 아틀레티코의 홈 구장 비센테 칼데론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