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왓포드, 손흥민 멀티골! 토트넘-왓포드 경기에서 손흥민 2골 1도움으로 토트넘이 4-0으로 승리했다. 지난달 12일 밀월과 경기에서 골을 터뜨린 뒤 포효하는 손흥민. /런던=게티이미지 |
손흥민 골!골! 토트넘 4-0 왓포드
[더팩트 | 심재희 기자] '손흥민 맹활약, 토트넘 희망 살리다!'
손흥민이 멀티골을 터뜨린 토트넘 홋스퍼가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역전우승의 가능성을 이어갔다.
손흥민은 8일(이하 한국 시각) 잉글랜드 런던의 화이트 화트레인에서 펼쳐진 토트넘-왓포드 경기에서 2골 1도움을 기록했다. 선발로 출전한 손흥민이 멀티골을 작렬하며 토트넘의 4-0 대승을 이끌었다.
토트넘-왓포드 전에서 손흥민 골을 등에 업은 토트넘은 승점 3을 보태며 68을 마크했다. 9일 오전 1시30분에 본머스 원정 경기를 치르는 선두 첼시(승점 72)를 4점 차로 추격했다.
이제 토트넘은 올 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7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첼시는 8경기를 더 치른다. 첼시와 격차고 꽤 있지만 시즌 막판 여러 가지 변수를 고려하면 토트넘의 추격이 불가능하지는 않다. 최근 손흥민 골이 3경기 연속 터지면서 토트넘의 공격력이 올라가고 있고, 첼시는 29라운드 크리스털 팰리스 원정 경기에서 덜미를 잡히는 등 조금 흔들리기도 했기 때문이다.
손흥민 2골 1도움과 함께 토트넘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역전우승 꿈을 계속 키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