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북치고 장구치고! 이승우 'PK 유도+역전골 작렬'
입력: 2016.10.09 08:07 / 수정: 2016.10.09 08:07
이승우, 시즌 4호골 폭발! 이승우가 에스파뇰과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 시즌 4호골을 뽑아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이승우, 시즌 4호골 폭발! 이승우가 에스파뇰과 경기에서 페널티킥으로 시즌 4호골을 뽑아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이승우, 역전 결승골 폭발!

[더팩트 | 심재희 기자] '해결사 이승우!'

FC 바르셀로나 후베닐 A의 이승우(19)가 역전 결승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이승우는 8일(한국 시각) 스페인 바르셀로나 조안 캄페르 트레이닝센터에서 펼쳐진 에스파뇰과 2016-2017시즌 디비시온 데 오노르 후베닐 A 6라운드 후베닐 A 홈 경기에서 결승골을 작렬했다. 페널티킥을 직접 얻어낸 뒤 성공하며 '주포' 구실을 톡톡히 했다.

바르셀로나가 전반 6분 코너킥 위기에서 골을 내주며 끌려가자 이승우가 추격조 선봉에 나섰다. 빠른 돌파와 과감한 슈팅으로 바르셀로나의 공격 에너지를 끌어올렸다. 전반 12분 페널티박스 안에서 과감한 드리블과 슈팅을 시도하며 에스파뇰 수비진의 간담을 서늘하게 했다.

바르셀로나의 동점골이 터지며 1-1로 맞선 상황에서 이승우가 역전골 주인공이 됐다. 전반 37분 놀라운 스피드와 기술로 페널티킥을 얻어냈다. 페널티박스 안에서 공을 잡아 재빠른 '팬텀드리블'로 상대 파울을 유도했다. 이승우는 직접 키커로 나서 깔끔하게 페널티킥을 성공했다.

바르셀로나는 이승우의 역전골로 분위기를 타며 후반전에 두 골을 추가해 4-1로 역전승했다. 리그 6전 전승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승우는 두 경기 연속골을 기록하며 활짝 웃었다.

◆ 이승우 역전골 폭발! 시즌 4호 득점(https://www.youtube.com/watch?v=p9QfO4tTxhA, 1분 48초부터)

kkamanom@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