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이 16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울산전을 앞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 FC서울 제공 |
[더팩트|김광연 기자] FC서울이 16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울산과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2014 36라운드 홈 경기에서 수험생들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FC서울은 이날 지난 13일 치러진 2015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1인당 일반석 티켓 1매를 제공한다. 서울월드컵경기장을 방문한 수험생들은 매표소에서 수험표 확인 후 티켓을 받을 수 있다. 또 23일 열리는 2014 하나은행 FA컵 결승전까지 수험생 혜택이 이어진다.
이번 울산전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체험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북측광장에서는 그간 수능 공부로 쌓인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기왓장 격파와 펀치볼 이벤트가 진행된다. 지난 부산전부터 성황리에 진행 중인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 역시 업그레이드된 상품과 함께 진행된다. 세 번째 열리는 이번 'FC서울 뽀뽀(4vs4) 풋살 매치'는 '밀어내기 방식'으로 7분간 단판 승부로 승패를 가리며 연승 여부에 따라 FC서울 사인볼, 원 할머니 보쌈 상품권, FC서울 선수용 트랙 탑을 증정한다.
FC서울 마케팅 담당자는 "그간 수능 공부로 고생한 수험생들이 경기장을 찾아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하는 바람에 준비했다"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수험생이 경기장을 찾아 즐겁게 지내고 울산전 승리도 기원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울산과의 K리그 클래식 36라운드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FC서울 App에서 할 수 있다.
fun3503@tf.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