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수영복 휴가셀카 공개한 청순미녀배우
입력: 2017.12.04 11:39 / 수정: 2017.12.04 11:39

하와이에서 휴식 중인 모습을 공개한 손예진. /손예진 SNS

하와이에서 휴식 중인 모습을 공개한 손예진. /손예진 SNS

동심으로 돌아간 듯 아기자기한 소품 고르며 '청순미 뿜뿜'

[더팩트|이진하 기자] 배우 손예진이 휴가 중 근황을 전했다.

3일 손예진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사진 두장과 이모티콘을 적어 업로드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까마귀 인형을 한 손에 들고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은 한 손에 잡힐 듯한 작은 인형을 가지고 사랑스럽게 쳐다보고 있다.

수수한 차림에 화장기 없는 손예진의 모습은 청순함 그 자체다. 여행 중 기념품 샵에 들려 이것저것 관찰하는 모습이 동심으로 돌아간 듯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업로드한 사진 속에는 휴양지인 하와이에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도 공개했다. 사진 속 손예진은 알록달록한 수영복을 입고 수영장 베드에 앉아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손예진은 휴식 중. 배우 손예진이 작품 활동을 쉬는 동안 여행지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행지에서 여전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끈다./손예진 SNS
손예진은 휴식 중. 배우 손예진이 작품 활동을 쉬는 동안 여행지에서 자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행지에서 여전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끈다./손예진 SNS

손예진은 평소 작품 활동을 마치고 시간이 생길 때 마다 여행을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달 15일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관에서 진행된 '클래식:배우토크 LIVE'에서 후배 배우인 김소현에게 "여행을 많이 다녀라"라고 조언한 바 있다.

이어 그는 "어린 나이에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여행을 자주 가지 못한 게 후회된다"며 "영화 '덕혜옹주'에서 제 아역을 맡은 김소현 후배는 공부도 많이 하고, 여행도 많이 다녀서 많은 경험을 쌓았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휴식 근황을 알린 손예진은 두 편의 영화 개봉을 앞두고 있다. 소지섭과 호흡을 맞춘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제)'를 통해 또다시 아련한 멜로 여주인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어 범죄·스릴러 영화 '협상'에서는 현빈과 호흡을 맞추며 새로운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jh311@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