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속옷화보 쇼핑몰!
입력: 2012.05.07 15:08 / 수정: 2012.05.07 15:08

요즘 구미호샵(www.goomiho.com)이 장안의 화제다.

여성속옷을 판매하는 구미호샵은 사이트를 방문 했을 때부터 다른 속옷 쇼핑몰들과는 다른 차별화가 눈에 띄인다.

일반적인 속옷쇼핑몰이 모델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상품만 보여주는 이미지에 그쳤다면 구미호샵은 다양한 촬영과 모델이 나서 화보와 같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다. 따라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쉽게 구미호샵을 기억할 수 있고, 그로인한 재방문율 또한 높다.

하루 방문자수도 만명 이상으로 그에 따른 높은 매출을 얻고 있으며 이에 벤치마킹 하고 있는 업체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에서 이미지라는 것은 그 사이트를 대표하는 부분인 만큼 쉽게 바꿀 수 도 없고, 바꾼다 해도 사이트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가 완전히 바뀌어 버리기 때문에 어려운 일이다. 이런 점을 생각하여 쇼핑몰을 구축할 때부터 화보이미지를 컨셉으로 잡은 이진억 대표이사의 계획이 구미호샵의 성공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구미호샵 이진억 대표이사가 생각하는 언더웨어란?

속옷은 착용했을 때 몸에 가장 먼저 닿는 제품이다. 따라서 맨살에 착용 했을 때도 아무런 거리낌이 없이 입을 수 있는 좋은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속옷도 패션의 하나로 생각하는 젊고 감각 있는 세대들에 발맞춰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것도 중요한 부분이다.

이렇게 이진억 대표이사가 추구하는 대로 구미호샵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은 여러가지 스타일의 디자인과 고급원단 사용으로 뛰어난 착용감은 물론이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없어 오래 입을 수 있다. 그리고 중국산 저가 제품들에서 나타나는 와이어빠짐 현상이 현저히 적은 퀄리티 높은 국내생산 제품들을 선택 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여 직접 착용해본 고객들의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사은품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미호샵을 자주 방문하여 둘러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아닐까 싶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