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김포을 박상혁 "국민 뜻 받들어 정권 견제와 국정 정상화"
입력: 2024.04.11 15:10 / 수정: 2024.04.11 15:10

축하 꽅다발을 받은 박상혁 의원 부부/박상혁 후보
축하 꽅다발을 받은 박상혁 의원 부부/박상혁 후보

김포시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22대 국회의원선거 김포시(을) 당선자 박상혁 인사드립니다.

김포시민들께서 보내주신 압도적 지지는 지난 4년 김포발전 성과를 이어서 더 강력하게 실행하고, 국정을 정상화하라는 엄중한 명령임을 잘 알기에 깊은 책임감을 느낍니다.

이제 김포는 50만을 넘어 70만 대도시로 나아갑니다. 지난 4년 현안 해결의 기반을 마련했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미래로 도약해야 할 때입니다. 김포발전의 분수령이 될 향후 10년, 김포발전 성과를 완성하고 김포 도약의 기틀을 제대로 세우겠습니다.

광역철도 3개 노선 임기내 착공, 국제교육특구, 신도시내 김포시 제2청사 설치, 좋은 일자리 위한 기업 유치 등으로 김포를 명품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번 총선은 민생파탄, 굴욕외교, 국격추락, 입틀막 윤석열 정권 2년에 대한 심판의 장이었습니다. 국민의 뜻 엄중하게 받들어 윤석열·김건희 정권을 제대로 견제하고 국정을 정상화하기 위해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더 크는 김포에 진짜 필요한 사람, 국정 정상화에 앞장설 사람 박상혁, 초심 잃지 않고 시민 곁에서 소통하며 뛰고 또 뛰겠습니다. 시민들의 기대에 반드시 보답하는 ‘진짜 정치’ 하겠습니다.

김포시민 여러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2대 국회의원선거 경기 김포시 을선거구 당선자

박상혁 올림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