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소감] 전북 전주갑 김윤덕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 열어가겠다"
입력: 2024.04.11 10:05 / 수정: 2024.04.11 10:05
제22대 총선 전북 전주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당선인.
제22대 총선 전북 전주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김윤덕 당선인.

[더팩트 | 전주=전광훈 기자] 김윤덕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전북 전주갑 선거구에서 당선됐다.

김윤덕 당선인은 "민주당과 김윤덕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보내주신 전북도민 여러분과 전주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전주시민과 함께 열어가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그는 "국민이 주인 되는 대한민국을 만들고 잘 사는 전북, 행복한 전주를 만들어 내는 국회의원의 길을 담대하게 걸어갈 것을 약속드리다"면서 "특히 이번 선거 결과는 윤석열 정권과 국민의힘의 오만과 독선에 맞서 민생을 살리고, 민주주의를 되살리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이다"고 강조했다.

김윤덕 당선인은 "전북도민 여러분과 함께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막아내고 민주당으로의 정권교체 선봉에 설 것"이라며 "반칙이 없고 정의로운 나라, 모두를 포용하는 나라, 온 나라가 골고루 잘 사는 균형 잡힌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