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손범규, 가족과 함께 유권자 표심 잡기 '총력'
입력: 2024.04.01 15:27 / 수정: 2024.04.01 15:27

큰아들·작은아들·배우자·형제까지 총출동

1일 인천 남동갑 선거구에 출마한 손범규 국민의힘 후보 가족들이 손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손범규 후보 선대위
1일 인천 남동갑 선거구에 출마한 손범규 국민의힘 후보 가족들이 손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손범규 후보 선대위

[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제22대 총선이 9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인천 남동갑 선거구에 출마한 손범규 국민의힘 후보의 온 가족이 총출동해 표심 잡기에 나섰다.

1일 손범규 후보 선대위에 따르면 이날 손 후보의 큰아들·작은아들·배우자, 친동생, 사촌동생 등 온 가족이 출동해 유권자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손 후보의 아내는 충남 서천 출신으로, 충청향우회와 관련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어 손범규 후보는 '충남의 사위'로 불리고 있으며, 재래시장 등 여성 유권자들이 많은 곳에서 선거운동을 하고 있다.

또 큰아들은 선거운동 기간 회사에 휴가를 내고 선거운동을 돕고 있고, 작은아들은 동인천고를 졸업하고 인하대 체육교육학과에 재학 중이다.

손 후보의 작은아들은 "제 학교생활도 굉장히 힘들고 벅차지만 아버지께서 국회의원에 당선되는 데 도움이 되고 싶다는 마음으로 함께 뛰고 있다"며 "선거운동원들이 쉬는 타임에도 계속해서 선거구를 돌며 시민들에게 인사드리고 있다"고 말했다.

손범규 후보는 "새벽부터 밤까지 힘든 일정이고 피곤하지만 가족들이 든든하게 지원해줘서 더 힘을 내게 된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