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경남도당, 제22대 총선 경남선거대책위원회 출범
입력: 2024.03.25 15:46 / 수정: 2024.03.25 15:46

경남 현안 정책 특별위원회 신설…창원 후보 중심 5인 체제 활동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경남선거대책위원회 조직도./국민의힘 경남도당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경남선거대책위원회 조직도./국민의힘 경남도당

[더팩트ㅣ창원=강보금 기자]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제22대 총선 경남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25일 '국민 희망의 길 경남선거대책위원회'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공동선대위원장은 박대출 진주시갑 후보, 김태호 양산시을 후보, 조해진 김해시을 후보, 윤영석 양산시갑 후보, 정점식 통영시고성군 후보, 최형두 창원 마산합포 후보(경남도당 위원장)이 맡았다.

또 공동선거대책본부장으로는 김성우 현 경남도당 원외 수석부위원장, 한옥문 현 경남도당 원외 수석부위원장, 이춘옥 전 경남도의회 의원이 선임됐다.

이 밖에도 경남 주요 현안 정책 중심의 특별위원회로, '우주항공첨단엔진소재특위', '남해안권관광산업발전특위', '동북아중심항 진해발전특위' 등 20여 개의 특위를 신설했다. 정책특위 공동위원장은 김종양(창원의창), 강기윤(창원성산), 최형두(마산합포), 윤한홍(마산회원), 이종욱(진해) 후보 5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

국민의힘 경남도당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계기로 진정한 국토균형발전, 자치와 분권, 사회적 양극화 극복과 격차 해소, 지속가능한 발전,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정당 혁신의 모범을 보일 것"이라며 "디지털 정당 시스템을 강화해서 동료시민들과 항상 소통하고 16개 시·군 당원협의회와도 수시로 영상회의를 통해 해법을 찾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민의힘 경남선대위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정책 대안과 해법을 통해 국민의 봄을 만들 수 있도록 공약 중심의 정책선거에 집중할 것"이라며 "경남도당은 경남의 동료시민을 위해 경남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길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