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서일준 국민의힘 후보 "재선 통해 명품도시 토대 구축"
입력: 2024.03.21 20:40 / 수정: 2024.03.21 20:40

"지난 4년 기본 인프라 구축, 앞으로 4년 새로운 번영 위한 시기"

거제시 선거구 서일준 국민의힘 후보./서일준 후보 사무소
거제시 선거구 서일준 국민의힘 후보./서일준 후보 사무소

[더팩트ㅣ거제=이경구 기자] 경남 거제시 선거구 서일준 국민의힘 후보가 21일 대리인을 통해 제22대 총선 후보자 등록을 신청하고 재선 도전에 나섰다.

서 후보는 재선을 통해 거제가 명품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토대를 구축하겠다는 각오다.

서일준 후보는 "지난 4년간 '시민이 풍요롭고, 아이가 행복한 거제'를 실현하기 위해 3거 4국(3일 거제, 4일 국회)이라는 스스로의 원칙하에 다양한 거제 현안을 해결해 왔다"며 "문재인 정부가 기습적으로 진행한 대우조선 불공정 특혜 매각을 시민과 함께 저지하고 일부에서 제기된 분리 매각 주장 또한 저지하며 한화오션의 안정적 출범을 이끌었다"고 강조했다.

서 후보는 △가덕신공항 경제권 비즈니스 도시 건설 △해양 웰니스 관광 휴양산업 육성 △글로벌 남해안 관광 시대를 이끌 교통체계 구축 △조선산업 부활과 조선·해양산업의 구체적 지원 방안 및 지역 인재 양성을 통한 내국인 인력 수급 방안 마련 △스포츠 시설 및 생활체육 시설 인프라 확충 등을 위한 전국체전 유치 등을 약속했다.

서일준 후보는 "다시 시민들과 함께 뛰며 거제를 위한 일이라면 어느 한순간도 소홀하지 않고 어떤 작은 일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늘 시민과 함께하는 국회의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일준 후보는 오는 28일 출정식을 가진 뒤 본격적으로 선거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