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김부겸 위원장, 인천 남동갑 맹성규 예비후보 지원  
입력: 2024.03.13 17:05 / 수정: 2024.03.13 17:05

인천 구월·모래내시장 돌며 맹 예비후보 지지 호소

13일 김부겸 위원장이 인천 모래내 시장을 방문, 남동갑 선거구에 출마한 맹성규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맹성규 예비후보
13일 김부겸 위원장이 인천 모래내 시장을 방문, 남동갑 선거구에 출마한 맹성규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맹성규 예비후보

[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이 13일 첫 공식 일정으로 인천을 방문, 남동갑 선거에 출마한 맹성규 예비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이날 오후 김부겸 위원장은 맹성규 예비후보와 남동구에 위치한 구월시장과 모래내시장을 찾아 민생 행보를 이어갔다.

이 자리에는 박찬대 최고위원과 이오상 인천시의원, 남동구의회 오용환 의장과 김재남·박정하·이철상·황규진 의원도 함께했다.

맹성규 예비후보는 상인들과 인사를 나누며 고물가로 지친 시민들을 격려했다.

맹 예비후보는 "무능하고 오만한 정권이 경제마저 망치고 있어 서민들의 삶이 팍팍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총선에서 윤석열 정부를 심판해야만 현 정부의 특권층을 위한 경제 정책이 수정될 수 있다"고 말했다.

김부겸 위원장은 맹 예비후보를 향해 "민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가장 책임감을 갖고 일하는 사람이 바로 맹성규 의원이다"며 "정권 심판을 위해 인천에서 맹 예비후보가 제일 앞에 서서 싸워달라"고 격려했다.

김 위원장은 이어 "인천 정치 1번지라는 상징적 의미를 갖는 남동갑 지역은 4.10 총선의 바로미터다"면서 시민들을 향해 민주당에 힘을 모아달라 요청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