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서일준, 재선 도전 공식 선언…"다시 시민과 함께 뛰겠다"
입력: 2024.03.12 14:42 / 수정: 2024.03.12 14:42

"새로운 산업과 K-조선·관광산업이 어우러지는 미래 산업 도시 만들 것"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이 제22대 총선 거제시 선거구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서일준 의원실
국민의힘 서일준 의원이 제22대 총선 거제시 선거구 출마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서일준 의원실

[더팩트ㅣ거제=이경구 기자] 경남 거제 현역 의원인 서일준 국민의힘 의원이 12일 재선 도전을 공식 선언했다.

서 의원은 이날 거제시청 브리핑룸에서 제22대 총선 거제시 선거구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지난 4년간 거제 심장의 박동이 다시 뛸 수 있도록 촌음을 아껴가며 실천하고 준비해 왔다"며 "앞으로의 4년은 거제가 새로운 번영을 위해 제대로 뛰어야 할 중차대한 시기로 다시 시민 여러분과 함께 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그는 "한화오션의 안정적 출범, 거가대교 통행료 할인, 거제~통영 고속도로 연장 예비타당성조사, 국내 제1호 기업혁신파크와 미래조선 교육발전특구 선정 등 성과는 저 혼자만의 힘이 아니라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이룬 결실"이라며 "앞으로 거제는 4차 산업, 물류, 휴양 등 새로운 산업과 K-조선, 관광산업이 함께 어우러지는 미래 산업 도시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가덕신공항 경제권 비즈니스 중심 도시, 해양웰니스관광 휴양 도시, 글로벌 남해안 관광시대를 이끌 교통중심 도시, K-조선 부활과 지역 인재 양성으로 내국인 중심의 인력 수급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가족과 함께하는 도심 속 공원을 확충하고 권역별 복합 문화·스포츠 공간을 조성하는 등 아이와 여성·청년·노인·장애인이 골고루 행복한 거제를 만들고 전국체전 유치와 생활체육시설 인프라 확충을 위해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서 의원은 "어느 한순간도 소홀하지 않고 거제와 관련된 어떠한 작은 일도 그냥 지나치지 않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면서 "시민이 풍요롭고 아이가 행복한 거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며 미래를 함께 그리겠다"고 말했다.

hcmedia@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