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섭, '만삭 아내 앞 욕설 폭행' 비프리..."선처하겠다"
입력: 2024.03.06 16:48 / 수정: 2024.03.06 16:48

"아내와 피해자, 선처 원해"
"가능한 혐의에 대해 선처"


김재섭 국민의힘 서울 도봉갑 예비후보는 6일 만삭으로 선거운동을 하는 아내 앞에서 욕설을 내뱉고 선거사무원을 폭행한 래퍼 비프리에게 선처하겠다고 밝혔다. /이새롬 기자
김재섭 국민의힘 서울 도봉갑 예비후보는 6일 만삭으로 선거운동을 하는 아내 앞에서 욕설을 내뱉고 선거사무원을 폭행한 래퍼 비프리에게 선처하겠다고 밝혔다. /이새롬 기자

[더팩트ㅣ김정수 기자] 김재섭 국민의힘 서울 도봉갑 예비후보는 6일 소속 선거사무원을 밀치고 욕설을 한 래퍼 비프리(본명 최성호)를 선처하겠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아내와 폭행 피해자가 래퍼 최 씨의 선처를 원하고 있어 애써 그 의견을 받아들이고자 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후보는 "래퍼 최 씨는 만삭으로 선거운동을 하는 제 아내 앞에서 욕설을 내뱉고, 선거사무원에게 폭행을 가했다"며 "가장으로서도, 캠프의 총책임자로서도 비통함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앞서 최 씨는 지난달 16일 서울 지하철 4호선 쌍문역 인근에서 진행된 김 후보의 선거 유세 현장을 찾아 선거사무원을 밀치고 폭언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 후보는 "만삭인 아내의 안정을 위해 그 사람을 회피하는 것으로 일관했지만 폭행과 폭언이 이어지자 결국 경찰이 출동했고, 최 씨는 상해 및 선거방해로 입건됐다"며 "본인이 지지하는 정당이 아닐지라도 정치인과 사회에 불만이 있더라도 폭언, 폭행 등 불법적인 방법으로 선거운동을 방해하는 것은 민주주의를 해치는 일"이라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엄중히 다스려야 할 사안이지만 아내와 폭행 피해자가 래퍼 최 씨의 선처를 원하고 있다"며 "걱정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js881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