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이재명·송영길·윤호중, 죄지은 놈이 성낸다"
입력: 2022.05.15 15:36 / 수정: 2022.05.15 15:36

"법과 원칙에 따른 공정과 상식의 자유대한민국 만들 것"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재명, 송영길, 윤호중 패장 3인방의 막말, 궤변, 날조가 목불인견이라고 말했다. /남윤호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은 15일 페이스북 글을 통해 "이재명, 송영길, 윤호중 패장 3인방의 막말, 궤변, 날조가 목불인견"이라고 말했다. /남윤호 기자

[더팩트|이민주 기자]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후보,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 윤호중 공동비상대책위원장을 항해 "패장 3인방의 막말, 궤변, 날조가 목불인견"이라고 지적했다.

김 의원은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페이스북에 '도둑놈이 큰소리치고, 죄지은 놈이 성내던 불공정의 흑역사는 이제 끝났다'는 글을 올렸다.

김 의원은 "'이·송·윤' 대선 패장 3인방의 막말, 궤변, 날조가 목불인견이다. 민주당은 아직도 미몽에서 헤어나지 못한 채 미로를 헤매고 있는 듯하다"며 "참으로 가관이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죄를 저질렀기에 '검수완박'으로 검찰 수사권을 완전히 박탈해 놓고서도 이렇게 '도둑이 제 발 저린 격'으로 지레 겁을 먹고 있는 것이냐"고 말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에서 권력의 충견이 되었던 일부 정치 검사들 덕분에 월성원전 경제성조작 사건, 대장동 비리게이트, 성남FC 뇌물후원금 의혹 등 수많은 불법 비리 의혹 사건들이 뭉개져 왔다"며 "백주대낮에 이런 짓을 저지른 자들이 감히 누구에게 손가락질을 하는 것이냐"고 덧붙였다.

김 의원은 "도둑놈이 큰소리치고, 죄지은 놈이 성내던 불공정의 흑역사는 이제 끝났다"며 "윤석열 정부를 선택한 민심은 지난 5년 간 내로남불 정권으로 인해 무너진 법과 원칙을 바로 세워 묻힐 뻔한 진실을 철저하게 밝혀 법적 책임을 물어달라는 것이며, 윤 정부는 이러한 국민적 요구에 부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민주당은 불의와 불공정에 분노한 민심을 제대로 살피지 못하고 성찰과 반성 없이 오로지 윤석열 정부 발목잡기에만 매달리고 있는데, 이러다가 15년 전의 '폐족선언'을 다시 반복하게 되지 않을까 염려된다"며 "국민의힘은 법과 원칙에 따른 공정과 상식의 자유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 후보는 전날(14일) 인천 계양구에서 열린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물도 안 든 물총으로 협박하면서 방탄 운운한다. 진짜 도둑이 누구입니까. 대장동에서 돈 해먹은 집단이 누구입니까"라며 국민의힘을 겨냥했다.

minju@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