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전남지사 후보, '일당 독점깨고 수평적 교체' 소망
입력: 2022.05.12 15:02 / 수정: 2022.05.12 15:02

12일 국민의힘 후보로 등록 "도민에 선택 행복 드리고 정치의 전남 아닌 삶의 전남 바꾸겠다"

이정현 국민의힘 전남도지사 후보가 12일 오전 전남도선관위를 방문, 후보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이정현 선거사무실 제공
이정현 국민의힘 전남도지사 후보가 12일 오전 전남도선관위를 방문, 후보 등록 절차를 밟고 있다. /이정현 선거사무실 제공

[더팩트ㅣ순천=유홍철 기자] 이정현 국민의힘 전남지사 후보가 12일 오전 전남도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마쳤다.

이 후보는 "지난 시대에 자유는 피와 땀을 통해서만 쟁취해왔지만 이제는 선택을 통해서 자유를 누리는 시대다"라고 강조했다.

그는 "특히 우리 전남인들은 자유를 위해 너무나 많은 피와 땀을 흘려 왔었다. 21세기의 전남인들은 자유를 쟁취가 아니라 누려야 하는 시대에 와 있다. 전남도민들에게 선택의 자유를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저는 정치의 전남을 삶의 전남으로 바꾸고자 한다"고 강조하고 "전남의 유권자들께서 27년간 도지사 일당 독점을 깨고 수평적 정권교체라는 선거 혁명을 일으켜 주실 것을 호소 드린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이 후보는 "도정의 주인으로서 선택의 자유, 선택의 행복을 누리시길 간곡히 호소 드린다"고 말하고 "기왕이면 국민의힘을 선택하여 선택의 기쁨을 두 배 이상 누리시길 바란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