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현진 "문정부, 여름 납량특집 벌이는데 어쩜 좋으냐?"
입력: 2019.08.04 16:09 / 수정: 2019.08.04 16:10
배현진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송파을)이4일 한일갈등과 관련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정부가 여름 맞아 화끈하게 납량 특집 벌인다고 반문했다. /더팩트 DB
배현진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송파을)이4일 한일갈등과 관련해 자신의 페이스북에 "문 정부가 여름 맞아 화끈하게 납량 특집 벌인다"고 반문했다. /더팩트 DB

[더팩트|문혜현 기자] 배현진 자유한국당 당협위원장(송파을)이 한일갈등과 관련해 "문 정부가 여름 맞아 화끈하게 납량 특집 벌이는데 이를 어쩜 좋으냐"고 반문했다.

배 위원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글을 올려 "일본이 에칭가스 등 전략물자를 북한에 줬냐는 의심으로 무역 딴지를 걸었는데 국제사회에 떳떳하다고 입증하면 일본에 큰소리 칠 수 있는 것을 '쫄지 마라, 죽창 들자'며 봉창 두드리다가 진짜 큰일 나게 생겼다"고 밝혔다.

그는 또 "웬 사케 논쟁으로 소위 여권 수뇌부가 소름끼치게 찧고 빻고 있는데 어쩜 좋습니까"라며 "이 시점에 어떡해야 국민 신뢰를 찾아올 수 있을까요. 절박한 심정인데 갈 길이 먼 것 같아 아득하다"고 한탄했다.

<다음은 배현진 자유한국당 송파을 당협위원장 페이스북 글 전문>

문 정부가 여름 맞아 화끈하게 납량특집 벌이는데 이를 어쩜 좋습니까.

일본이 전략물자 에칭가스, 북한에 줬냐는 의심으로 무역 딴지를 걸었는데 국제사회에 떳떳하다 입증하면 자연히 일본에 큰소리 칠 수 있는 것을 "쫄지마라, 죽창들자"며 봉창 두드리다가 진짜 큰일 나게 생겼습니다.

오늘은 웬 사케 논쟁으로 소위 여권 수뇌부가 소름끼치게 찧고빻고 있는데 어쩜 좋습니까.

이 시점에 어떡해야 국민 신뢰를 도로 찾아올 수 있을까요. 절박한 심정인데- 갈 길이 먼 것 같아 아득합니다.

moon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