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전' 심상정, '2초 김고은' 인증 영상 공개! "안 닮았나요?"(영상)
입력: 2017.03.10 10:39 / 수정: 2017.03.10 10:39

심블리 심상정 알고 보니 2초 김고은?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 공식 페이스북은 2초 김고은을 인증하겠다며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심상정 페이스북 캡처
'심블리' 심상정 알고 보니 '2초 김고은?'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 공식 페이스북은 '2초 김고은'을 인증하겠다며 영상을 공개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심상정 페이스북 캡처

심상정, 페이스북 통해 '심크러시' 발산

[더팩트 | 백윤호 인턴기자]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페이스북을 통해 '2초 김고은'을 인증했다.

9일 심상정 대선후보 공식 페이스북은 "오늘(9일) 11시 JTBC '썰전' 예고편에 나온 '2초 김고은'에 대한 각계의 논란이 많습니다"며 게시물을 올렸다.

게시물은 "물론 처음엔 받아들이시기 조금 힘들 수 있습니다"며 "하지만 영상을 3회 정도 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수 있다"란 글과 함께 영상이 같이 있다. 영상은 김고은과 심상정의 사진을 번갈아 가며 보여준다. 마지막에 두 사람의 사진을 합쳐 '2초 김고은'을 인증하고 있다. 심고은이라는 캡션이 웃음을 자아낸다.

결국 영상 말미에 '미안합니다', '심크러쉬'로 마무리 지어 만행에 대해 사과했다. 게시물 해시태그도 '김고은님 팬분들꼐 공식 사죄드리며'로 해 누리꾼의 반응을 자아냈다.

영상을 본 누리꾼은 "수애에 이어서 왜 이러세요 다들", "의원님 응원만 하겠습니다", "의원님 덕택에 크게 웃고 갑니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상정은 9일 jtbc '썰전' 대선주자 릴레이 인터뷰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시청률 7.44%를 기록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whit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AD
인기기사
실시간 TOP10
정치
경제
사회
연예